A NEW WORLD OF GLOBAL COMMUNICATION
서비스신청
약관동의
본인인증
정보입력
-
서비스이용약관
■ 인터콜 국제전화 이용 약관 ■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인터콜”(이하, “인터콜”이라 칭한다.)이 제공하는 통신서비스의 이용 조건, 절차 및 요금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효력 및 적용
1항. 본 약관은 인터콜 홈페이지(www.intercall.co.kr)에 공시함을 기본으로 한다.
2항. 본 약관은 홈페이지 공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시점부터 적용된다.
3항. 약관 변경은 제2조 1항, 2항에 근거하여 적용된다.
4항.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인터콜 홈페이지에 공시된 내용 또는 회사의 내부 부칙자료에 의해 적용된다.
제 3조. 인터콜의 의무
1항. 인터콜은 고객(이하,“이용자”라 칭한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의 의무가 있다.
2항. 단, 천재지변 및 비상사태, 현지통신사의 정책변경 등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다.
제 4조. 이용자의 의무
1항. 이용자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요금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부해야 할 의무가 있다.
2항. 이용자는 인터콜 서비스 신청 시, 발급된 국제전화 카드번호 및 Global ID, 인터콜에 등록 요청한 전화번호 등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3항. 카드번호 및 Global ID의 분실 및 유출, 등록한 전화 번호등에 문제가 발생 했을 경우,바로 인터콜에 알려서 조치하셔야 한다.
4항. 이용자는 개인정보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인터콜에 알려야 할 책임이 있다.
- 개인 전화번호 및 집 전화번호 변경 시
- 청구지(집) 주소 변경 시
- 요금납부 방법 변경 시
- 기타
5항. 본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용자의 책임이다.
제 5조. 서비스 이용 신청
1항. 인터콜 서비스는 인터콜에서 제공하는 일정 양식에 따라 신청하여야만 한다.
- 홈페이지 등을 통한 온라인 신청
- 인터콜 가입 신청서
- 제휴사를 통한 이용 신청
- 전화 및 구두 이용 신청
- 방문을 통한 이용 신청
- 기타
2항.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 후, 신청이 가능하다.
3항.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을 유보할 수 있다.
- 타인의 명의로 신청할 경우
- 개인 정보를 허위로 작성할 경우
- 보호자 동의가 없는 미성년자 신청일 경우
- 통신 관련 체납이 되어 있는 경우
- 신용 불량일 경우
제 6조. 서비스 이용 제한
1항.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사용중이라도 임의적으로 정지 할 수 있다.
- 서비스 이용 요금이 1개월 이상 체납일 경우
- 불법적인 일로 사용할 경우
- 이용자의 신용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2항.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제한은 제 6조 1항에 근거하여 즉각 조치할 수 있다.
3항.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제한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제 7조. 서비스 해지
1항. 서비스 해지는 이용자(최초 가입자)가 직접 해지하셔야 한다. (홈페이지, 전화 등…)
2항. 해지 신청이 없을 경우 서비스는 계속 제공된다.
3항. 서비스 이용요금은 정상적으로 해지처리가 완료되는 시점까지 발생 할 수 있다.
4항. 자세한 사항은 인터콜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제 8조. 서비스 요금
1항. 국제 전화요금은 전월 1일 ~ 전월 말일까지의 사용요금을 말한다.
2항. 아래와 같은 사항은 통화로 인정한다.
- 부재중 음성 사서함 또는 부재중 응답장치로 연결이 된 경우
- 국제간 교환기에 접속이 된 경우 (즉, 신호음이 나오는 시점)
3항. 천재 지변 및 국제적 변동(환율), 현지통신사의 정책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요금이 변동 될 수 있다.
4항. 요금 변동 시에는 적용 시점을 기준으로 최소 30일 전, 홈페이지 및 기타 방법을 통해서 공시한다.
제9조. 서비스 요금 납부의 의무
1항. 사용 월 기준으로 익월에 청구된다.
2항. 청구서에 표기된 날까지 요금을 납부한다.
3항. 청구서에 표기된 날까지 미납 시에는 연체료가 월 2%씩 추가된다.
4항. 1개월 이상 연체 시에는 신용정보기관으로 이관될 수 있다.
제 10조. 이의 신청
1항. 이의 신청이 있는 경우, 서면으로 신청한다.
2항. 이의 신청은 이의 발생 7일 이내에 신청해야만 그 효력이 발생한다.
3항. 이의에 대한 해결은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조치된다.
4항. 인터콜은 이용자의 이의 신청에 대해 7일 이내에 답변을 할 의무가 있다.
제 11조. 손해배상
1항. 인터콜의 이용자에 대한 손해 배상은 전기통신 사업법, 동법 시행령 및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실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2항. 이용자의 인터콜에 대한 손해 배상은 인터콜의 약관, 규정 및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실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제 12조. 자세한 사항은 인터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개인정보보호정책■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생년월일,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성별, 이메일, 쿠키, 접속IP 정보, 출국국가, CI, DI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상품가입신청, 게시판, 상담게시판 등)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요금추심
②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가입 의사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보존 항목 : 이름,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본인인증정보, 성별
② 보존 근거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③ 보존 기간 : 5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①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③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고객센터
2. 전화번호 : 02-568-9500
3. 이메일 : webmaster@intercall.co.kr
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재환
5. 전화번호 : 02-568-9500
6. 이메일 : webmaster@intercall.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① 인터콜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 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②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매각·인수합병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다.
③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①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정보변경』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인터콜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링크사이트]
인터콜은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터콜은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인터콜이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인터콜과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① 인터콜은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인터콜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 인터콜은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ο 위탁 대상자 : 로젠택배, 우체국
ο 위탁업무 내용 : 상품 배송
ο 위탁 대상자 : TOSS
ο 위탁업무 내용 : 상품 구매에 필요한 신용카드, 현금결제, 전자금융거래수단 등의 결제정보 전송
ο 위탁 대상자 : 코리아크레딧뷰로
ο 위탁업무 내용 : 본인인증, 아이핀 인증
ο 위탁 대상자 : 세종텔레콤
ο 위탁업무 내용 : 문자메세지 전송, 통신서비스 이용
ο 위탁 대상자 : SK브로드밴드
ο 위탁업무 내용 : 통신서비스 이용
ο 위탁 대상자 : 고려신용정보
ο 위탁업무 내용 : 미납요금 안내 및 요금추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