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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이용약관
    ■ 인터콜 국제전화 이용 약관 ■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인터콜”(이하, “인터콜”이라 칭한다.)이 제공하는 통신서비스의 이용 조건, 절차 및 요금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효력 및 적용
    1항. 본 약관은 인터콜 홈페이지(www.intercall.co.kr)에 공시함을 기본으로 한다.
    2항. 본 약관은 홈페이지 공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시점부터 적용된다.
    3항. 약관 변경은 제2조 1항, 2항에 근거하여 적용된다.
    4항.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인터콜 홈페이지에 공시된 내용 또는 회사의 내부 부칙자료에 의해 적용된다.

    제 3조. 인터콜의 의무
    1항. 인터콜은 고객(이하,“이용자”라 칭한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의 의무가 있다.
    2항. 단, 천재지변 및 비상사태, 현지통신사의 정책변경 등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다.


    제 4조. 이용자의 의무
    1항. 이용자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요금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부해야 할 의무가 있다.
    2항. 이용자는 인터콜 서비스 신청 시, 발급된 국제전화 카드번호 및 Global ID, 인터콜에 등록 요청한 전화번호 등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3항. 카드번호 및 Global ID의 분실 및 유출, 등록한 전화 번호등에 문제가 발생 했을 경우,바로 인터콜에 알려서 조치하셔야 한다.
    4항. 이용자는 개인정보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인터콜에 알려야 할 책임이 있다.
    - 개인 전화번호 및 집 전화번호 변경 시
    - 청구지(집) 주소 변경 시
    - 요금납부 방법 변경 시
    - 기타
    5항. 본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이용자의 책임이다.


    제 5조. 서비스 이용 신청
    1항. 인터콜 서비스는 인터콜에서 제공하는 일정 양식에 따라 신청하여야만 한다.
    - 홈페이지 등을 통한 온라인 신청
    - 인터콜 가입 신청서
    - 제휴사를 통한 이용 신청
    - 전화 및 구두 이용 신청
    - 방문을 통한 이용 신청
    - 기타
    2항.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 후, 신청이 가능하다.
    3항. 다음과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을 유보할 수 있다.
    - 타인의 명의로 신청할 경우
    - 개인 정보를 허위로 작성할 경우
    - 보호자 동의가 없는 미성년자 신청일 경우
    - 통신 관련 체납이 되어 있는 경우
    - 신용 불량일 경우

    제 6조. 서비스 이용 제한
    1항.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사용중이라도 임의적으로 정지 할 수 있다.
    - 서비스 이용 요금이 1개월 이상 체납일 경우
    - 불법적인 일로 사용할 경우
    - 이용자의 신용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2항.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제한은 제 6조 1항에 근거하여 즉각 조치할 수 있다.
    3항.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제한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제 7조. 서비스 해지
    1항. 서비스 해지는 이용자(최초 가입자)가 직접 해지하셔야 한다. (홈페이지, 전화 등…)
    2항. 해지 신청이 없을 경우 서비스는 계속 제공된다.
    3항. 서비스 이용요금은 정상적으로 해지처리가 완료되는 시점까지 발생 할 수 있다.
    4항. 자세한 사항은 인터콜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제 8조. 서비스 요금
    1항. 국제 전화요금은 전월 1일 ~ 전월 말일까지의 사용요금을 말한다.
    2항. 아래와 같은 사항은 통화로 인정한다.
    - 부재중 음성 사서함 또는 부재중 응답장치로 연결이 된 경우
    - 국제간 교환기에 접속이 된 경우 (즉, 신호음이 나오는 시점)
    3항. 천재 지변 및 국제적 변동(환율), 현지통신사의 정책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요금이 변동 될 수 있다.
    4항. 요금 변동 시에는 적용 시점을 기준으로 최소 30일 전, 홈페이지 및 기타 방법을 통해서 공시한다.

    제9조. 서비스 요금 납부의 의무
    1항. 사용 월 기준으로 익월에 청구된다.
    2항. 청구서에 표기된 날까지 요금을 납부한다.
    3항. 청구서에 표기된 날까지 미납 시에는 연체료가 월 2%씩 추가된다.
    4항. 1개월 이상 연체 시에는 신용정보기관으로 이관될 수 있다.

    제 10조. 이의 신청
    1항. 이의 신청이 있는 경우, 서면으로 신청한다.
    2항. 이의 신청은 이의 발생 7일 이내에 신청해야만 그 효력이 발생한다.
    3항. 이의에 대한 해결은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조치된다.
    4항. 인터콜은 이용자의 이의 신청에 대해 7일 이내에 답변을 할 의무가 있다.

    제 11조. 손해배상
    1항. 인터콜의 이용자에 대한 손해 배상은 전기통신 사업법, 동법 시행령 및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실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2항. 이용자의 인터콜에 대한 손해 배상은 인터콜의 약관, 규정 및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실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제 12조. 자세한 사항은 인터콜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개인정보보호정책■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생년월일,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성별, 이메일, 쿠키, 접속IP 정보, 출국국가, CI, DI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상품가입신청, 게시판, 상담게시판 등)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요금추심
    ②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가입 의사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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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보존 근거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③ 보존 기간 : 5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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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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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전화번호 : 02-568-9500
    6. 이메일 : webmaster@intercal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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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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